브랜드
인생은 교향악입니다.
인생 각각의 순간들이
합창으로 노래하고 있습니다.
인생 각각의 순간들이
합창으로 노래하고 있습니다.
Romain Rolland(1866.1.29-1944.12.30)
Build your own story
SYMPONIA
Symphony(교향곡) 어원의 함축적 의미와 정신을 이어 받은 브랜드입니다
심포니아는 로망 롤랑의 격언을 토대로 심포니아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.
‘심포니아’라는 브랜드 네임은 경험과 지혜의 상징인 시니어의 인생을 품격 있게 담고자 하였습니다.
품격 있는 시니어의 삶에서 세대 간 교류는 교향악이 가진 여러 소리의 하모니처럼 더욱 아름다운 선율이 되어 울려 퍼질 것입니다.
단순한 주거 가치를 넘어 새로운 시니어 문화 가치를 창조하는 심포니아가 되겠습니다.
지금, 위례 심포니아에서 여러분의 아름다운 선율의 두 번째 인생 교향악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.
- Symponia : (라틴어) symphony, 교향곡(대규모의 기악곡) / Symphonia에서 시니어의 발음용이성을 위해 H 제외
- 로망 롤랑의 격언을 중심으로 스토리텔링함으로써 경험과 지혜의 상징인 시니어의 삶을 자연스레 품격 있게 표현
- 교향악이 가진 여러 소리의 어울림을 세대간 교류로 커뮤니케이션함으로써 단순 주거가치에서 문화 콘텐츠 가치 제공 인프라로 포지셔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