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바로가기

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
식사, 운동, 마음, 수면 그리고 질환관리 -
건강한 생활 습관으로 젊고 건강하게 사는

위례 심포니아

브랜드

인생은 교향악입니다.
인생 각각의 순간들이
합창으로 노래하고 있습니다.

Romain Rolland(1866.1.29-1944.12.30)

Build your own story
SYMPONIA

Symphony(교향곡) 어원의 함축적 의미와 정신을 이어 받은 브랜드입니다

심포니아는 로망 롤랑의 격언을 토대로 심포니아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.
‘심포니아’라는 브랜드 네임은 경험과 지혜의 상징인 시니어의 인생을 품격 있게 담고자 하였습니다.
품격 있는 시니어의 삶에서 세대 간 교류는 교향악이 가진 여러 소리의 하모니처럼 더욱 아름다운 선율이 되어 울려 퍼질 것입니다.
단순한 주거 가치를 넘어 새로운 시니어 문화 가치를 창조하는 심포니아가 되겠습니다.
지금, 위례 심포니아에서 여러분의 아름다운 선율의 두 번째 인생 교향악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.

  • Symponia : (라틴어) symphony, 교향곡(대규모의 기악곡) / Symphonia에서 시니어의 발음용이성을 위해 H 제외
  • 로망 롤랑의 격언을 중심으로 스토리텔링함으로써 경험과 지혜의 상징인 시니어의 삶을 자연스레 품격 있게 표현
  • 교향악이 가진 여러 소리의 어울림을 세대간 교류로 커뮤니케이션함으로써 단순 주거가치에서 문화 콘텐츠 가치 제공 인프라로 포지셔닝
배너